[여행지/뉴욕 Bronx/관광지] Villa Charlotte Bronte
top of page
Image by Diego Jimenez

미국 여행을 위한 당신의 가이드

​미국 라이프스타일 & 리빙 미디어

[여행지/뉴욕 Bronx/관광지] Villa Charlotte Bronte


뉴욕주 Bronx에 위치한 Villa Charlotte Bronte에 가면 Hudson River와 Palisades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답니다💕 이곳의 거주자들은 마치 디즈니 영화 안에 내가 들어와 있는 듯하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앰배서더 코멘트:

ㆍ1926년대에 지어진 Villa Charlotte Bronte는 Triplex Apartments로 총 17개의 유닛으로 되어 있다고 해요.

ㆍ뉴욕의 Staten Island Museum을 디자인한 건축가 Robert W. Gardner가 이곳을 디자인했다고 해요.

ㆍ이탈리아 스타일의 이 빌라는 겉보기에는 비슷해 보이지만 안에는 각각 다른 개성의 Floor Plan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ㆍ건물들 사이 좁은 길을 따라가면 중앙에 멋진 마당이 나오는데요. 그 너머로 보이는 Hudson River의 풍경이 그림 같다고 해요.

ㆍMetro North Station 역에서는 도보로 5분 거리이고 Grand Central Station 역에서는 도보로 20분 거리라고 하네요.

ㆍ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동네이긴 하나 거주자들이 살고 있는 만큼 너무 시끄럽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주소: 2501 Palisade Ave, Bronx, NY 10463

Credit: @marceiiiz @xxkeevachanxx @milaxnyc

제보자: 미국언니 어널스 권영지 크리에이터

구독자분들도 본인의 여행 영상과 사진을 제보해주세요❤️

👉 미국언니 공식 인스타그램 @migukunni

미국언니 배너.png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