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age by Diego Jimenez

미국 여행을 위한 당신의 가이드

​미국 라이프스타일 & 리빙 미디어

[여행지/일리노이 Chicago/수목원] Garfield Park Conservatory



다양한 식물 관람 뿐만 아니라 자연 교육, 체험, 이벤트까지 진행한다는 일리노이주 Chicago에 위치한 Garfield Park Conservatory! 다양한 식물들 구경하고 좋은 공기 마시고 오세요💐🌈

앰베서더 코멘트:

ㆍ1906년에 Jensen이라는 건축가가 유리로 이 파크를 설치했다고 해요.

ㆍ원래는 3가지 다른 그린 하우스가 존재했는데, 전부 없어지고 하나로 합치는 목적으로 이 컨서버토리를 세웠다고 해요.

ㆍ체험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는 곳이라고 해요. 뱀 만지는 체험, 식물 심기 체험 등등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으세요!

ㆍ시카고 예술가들과 그 외 다른 아티스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고 해요! 유명 조각가 Lorado Taft의 작품 "Pastoral and Idyl"이 전시되고 있다고 해요.

ㆍ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합니다! 꼭 참고하시고 예약하시고 방문해 주세요.

ㆍSpring Show는 매년 봄 시즌에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는 "Still Life in Real Life"이라는 아프리카 작가 Porter의 그림 속에 담긴 과일들과 식물들을 전시한다고 해요.

주소: 300 N Central Park Ave, Chicago, IL 60624

연락처: (773) 638-1766

웹사이트: garfieldconservatory.org/

Credit: @elisauc @heidimalley @jpeg.xvii @naeymaahmed

제보자: 미국언니 앰배서더 최예빈 크레이터

구독자분들도 본인의 여행 영상과 사진을 제보해 주세요❤️

👉미국언니 공식 인스타그램 @migukunni

미국언니 배너.png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