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네바다 Las Vegas/스포츠] Topgolf
top of page
Image by Diego Jimenez

미국 여행을 위한 당신의 가이드

​미국 라이프스타일 & 리빙 미디어

[여행지/네바다 Las Vegas/스포츠] Topgolf

Updated: Apr 2, 2022



자칭 ‘21세기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커뮤니티’🎰화려한 라스베가스 뷰와 함께 골프뿐만 아니라 바, 수영장 모두를 즐길 수 있는 곳!🎉네바다주 라스베가스 스트립 MGM grand 호텔 뒤에 위치해 있는 TopGolf를 소개해드립니다.🏌️🏌️‍♂️

앰배서더 코멘트:

스윙 연습에만 목적을 두지 않고 레저, 파티, 이벤트 공간이 건물 결합돼 여러 사람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탑골프는 Beginner부터 Advanced까지 1-6명에 작은 그룹으로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골프연습장이지만 술을 마시면서 파티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TopGolf는 마이크로칩을 내장한 골프볼과 다트판 형태의 타겟을 기본으로 이색적이고 다양한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화면에 점수가 나오며 한 편 샷의 거리 및 구질도 분석할 수 있어요.

주말에는 밴드 공연도 볼 수 있는 콘서트장과 칵테일 바도 있다고 하네요.

총 4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층과 4층에는 2개의 분리된 수영장과 스크린 TV가 있어, 각종 운동경기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탑골프는 프렌차이즈 체인지 점으로 네바다주뿐만 아니라 애리조나, 시카고, 택사스, 유타등등 다른 여러 타주에도 있습니다.

탑골프 맴버십 부터 일반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가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연락처: (702) 933-8458

Credit: @Sungmo_nit @vegaskingbenny @xoxo_hyenii

제보자: 미국언니 앰배서더 윤상화 크리에이터

구독자분들도 본인의 여행 영상과 사진을 제보해 주세요❤️

👉미국언니 공식 인스타그램 @migukunni

미국언니 배너.png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