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네브라스카 Harrison/공원] Toadstool Geologic Park
top of page
Image by Diego Jimenez

미국 여행을 위한 당신의 가이드

​미국 라이프스타일 & 리빙 미디어

[여행지/네브라스카 Harrison/공원] Toadstool Geologic Park

Updated: Apr 15, 2022


3천 만년 전 화석과 유물이 있는 하이킹 코스!🚵‍♀️ 네브라스카주 해리슨 북서쪽 오글라라 국립 초원 17마일 자갈길을 달려 공원 한가운데에서 만날 수 있는 암석공원 🌈Toadstool Geologic Park🌈을 소개해 드립니다.

앰배서더 코멘트:

ㆍ미국 산림청에서 관리하는 Toadstool Geologic Park는 특이한 지질학적 모양과 희귀한 toadstools 형태의 화석이 공존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ㆍ사람들이 많지 않고 조용한 장소로 피크닉 테이블과 fire rings, upright grill들의 설비도 구비되어 있어 야외 캠핑으로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ㆍ트레일 헤드(트레일이 시작하는 지점)는 세 개로 난이도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캠핑 외에도 hiking, biking, horseback riding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ㆍ화장실은 사용할 수 있지만 물 사용은 어렵기 때문에 다용도로 사용할 충분한 양을 가지고 가셔야 해요!

ㆍ하이킹 코스에서 볼 수 있는 화석과 유물은 연방법에 의해 보호된다고 하니, 자갈을 주워오거나 소장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ㆍ연중 내내 오픈하며 5월 초부터 11월 중순 안에 이용 시 하루 $3, 캠핑은 $5, 나이트 캠핑 시 자가용 한대 당 하루 $15불의 이용료가 있다고 하네요. 이용료는 장소에서 직접 지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웹사이트: bit.ly/31q7vHO

연락처: (308) 432-0300

Credit: @gloveeeeeee

제보자: 미국언니 어널스 이윤이

구독자분들도 본인의 여행 영상과 사진을 제보해 주세요❤️

👉미국언니 공식 인스타그램 @migukunni

미국언니 배너.png
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