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mage by Diego Jimenez

미국 여행을 위한 당신의 가이드

​미국 라이프스타일 & 리빙 미디어

[여행지/아리조나 Sedona/Cave] Subway Cave


"Insta-Famous"로 알려진 이곳은 아리조나주 Sedona에 위치한 Subway Cave!🏜 오로지 자연으로 만들어진 이 경이로운 곳에서 인생샷 건져가세요!📸

앰배서더 코멘트:

ㆍ이곳은 Boynton Canyon에 위치한 아는 사람들만 아는 비밀 장소였지만 워낙 오랜 입소문을 통해 하이킹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꼭 가봐야 할 명소 중 하나라고 하네요.

ㆍBoynton Canyon 내에 트레일 관련 싸인이 중간중간 굉장히 많아서 길을 잃을 일은 없지만 Subway Cave까지 가는 길은 정확한 싸인이 없다고 해요. 그래서 충분한 검색 후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ㆍ멋진 사진과 영상을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사가 가파른 만큼 안전에 제일 유의해야 한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ㆍ1년 내내 방문이 가능한 곳이지만 너무 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 또는 비가 오는 날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해요.

ㆍSubway Cave까지는 약 7마일 정도로 4시간가량 소요되는 꽤 험난한 하이킹을 해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물과 GPS 트레커 그리고 안전장비 등을 챙겨가시는 걸 잊지 마세요.

ㆍ이곳의 공식 웹사이트는 따로 없으나 하단 웹사이트를 통해 더욱 자세한 길 찾는 법과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주소: Long Canyon Trail, Sedona, AZ 86336

웹사이트: earthtrekkers.com/how-to-hike-boynton-canyon.../

Credit: @verginia.gh

제보자: 미국언니 어널스 전혜주 크리에이터

구독자분들도 본인의 여행 영상과 사진을 제보해주세요❤️

👉 미국언니 공식 인스타그램 @migukunni

미국언니 배너.png
0
bottom of page